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카페(디저트)

경북대 쪽문 카페특별시 경대남문점 커피 테이크아웃 했어요!

by 전기똘이 2024. 2. 14.
반응형

 

점심을 먹고 가장 먼저 생각나는것 중 디저트 중 하나가 커피이며 점심을 먹고 피곤이 몰려오거나 고기를 먹고 더부룩한 기분을 달래기에 커피가 가장 좋으며 그중에서 먹으면 깔끔한 아메리카노를 좋아해 평소에도 즐겨마시곤 하는데요.

 

다양한 매장을 방문해 색다른 커피를 즐기는것도 재미있지만 특히 저는 저가커피를 좋아해 음료를 테이크아웃하여 각 브랜드마다 약간의 차이점 등을 간단하게 리뷰하는데요.

 

오늘은 대구 북구 경북대쪽문에서 점심을 먹은 후 주변에 위치한 저가커피 체인점 카페특별시에서 테이크아웃을 하고 솔직하게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위치 : 대구 북구 대현로19길 33 1L 커피특별시

영업시간 : 매일 10:00 ~ 24:00

 

주차 : 없음

번호 : 053-939-9933

1. 1층

매장내부는 꽤 넓고 깔끔하게 되어 있으며 대학교 주변인 만큼 공부하기 좋은 환경이였으며 4각 테이블로 잘 비치되어 있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가능하며 2개가 비치되어 있어 기다림없이 쉽게 주문가능한점이 좋았으며 디저트들이 비치되어 있어 메뉴선택하기 좋았어요.

물이나 담요는 셀프로 이용가능하며 화장실은 매장내부에 존재하니 참고해주세요.

2. 총평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음료가 있어 선택할수 있는 재미가 있으며 ICE전메뉴 BIG사이즈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1,800원 X 2 = 3,600원으로 주문하였으며 저가커피답게 굉장히 저렴하였는데요.

기본 2샷에 연하게 1샷으로도 선택가능했으며 약간의 탄향이 나서 아쉬움이 있었으며 신맛이 없고 무난한 맛으로 먹기 적당했으며 큰 각 얼음이 아닌 작은 각 얼음을 사용한것이 좋았어요.

 

제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여 대구 북구 경북대 쪽문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