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대구 동구 왕비돈까스 대구점 방문했어요!

by 전기똘이 2024. 1. 20.
반응형

우리가 예전부터 자주 먹고 아직도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음식이 돈까스가 아닐까 생각해 보는데요.

 

제가 어릴적 먹었던 돈까스는 빵가루가 뭍어 있는 단순한 돈까스로 고기의 잡내도 나고 기름으로 인해 느끼함이 많아서 그로인한 선입견으로 개인적으로 돈까스를 좋아하지 않는데요.

 

하지만 최근에는 개개인의 입맛의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돈까스 종류 및 브랜드가 많이 있어 선택하여 먹는 재미가 있는데요.

 

퓨전돈까스는 돈까스의 느끼함도 잡아줄수 있으며 돈까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과 함께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어 다양한 돈까스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데요.

 

팔공산에는 맛집이 많은 만큼 퓨전돈까스로 유명한 대구 동구 돈까스 맛집인 왕비돈가스 대구점을 방문하고 솔직하게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위치 : 대구 동구 팔공로70길 8 102호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20:20 라스트오더 월 정기휴무

 

  주차장 : 있음

 

  전화번호 : 0507-1376-8295

1. 1층

매장 입구 앞에는 웨이팅장소가 마련되어 있어 웨이팅 시 대기할수 있는 장소에요.

매장내부는 굉장히 넓었으며 4인 테이블이 잘 배치되어 있었으며 많은수의 좌석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휴대폰충전기 및 아기의자, 일회용 턱받이도 준비 되어있어 어린아기와 방문하기에도 좋았어요.

모든 메뉴를 사진으로 볼수 있어 직접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수 있어요.

셀프바에서는 밑반찬(볶음김치, 피클, 단무지) 추가로 먹으면 되며, 앞접시, 물티슈, 가위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셀프로 사용하시면 돼요.

조리공간이 오픈되어 주문즉시 조리가 되어 더욱 믿고 먹을수 있었던거 같아요.

화장실은 건물 내부에 존재하며 남/녀 구분되어 있지는 않았어요.

2. 총평

저희부부는 파스타돈까스(로제) 12,900원, 소고기떡가스 12,900원, 소고기엔젤샐러드 10,900원, 탄산음료(사이다) 2,000원 총 38,700원 주문하였으며 2명이서 먹기에는 많은 양이라고 생각이 들었지만 모든 메뉴가 너무 맛있어 보여 주문할수 밖에 없었는데요.

주문을 하게 되면 밑반찬이 준비해주시며 김치는 볶음김치로 맛있었어요.

소고기엔젤샐러드는 모든 식재료는 당일입고로 신선했으며 샐러드와 담백하고 고소한 소고기와 어울려 굉장히 맛있었으며 특히 소고기 양이 많아서 굉장히 놀랐으며 소스는 상큼해서 메인메뉴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소고기떡까스는 떡볶이, 소고기, 돈까스, 김말이, 어묵 등 구성이 다양했으며 떡은 밀떡으로 쫀득쪽든하며 옛날 떡볶이 소스 맛이 났으며 약간 매운정도이며 약간의 매운맛으로 느끼함을 잡아 줄수 있었어요.

 

돈까스는 자체는 굉장히 두툼했으며 고기 속까지 간이 잘베어 있었고 빵가루는 습식으로 튀김은 바삭해서 떡볶이 소스와 함께 먹으니 색다른 맛을 느낄수 있었으며 떡볶이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굉장히 맛있어 강력추천메뉴에요.

파스타돈까스(로제)의 면은 쫀득함이 살아 있었으며 크림의 고소함과 토마토의 탈콤매콤함이 섞여있어 깊은 맛이 느껴졌으며 파스타전문점이 아닌 곳에서맛있는 파스타를 먹을수 있다는것에 놀랐는데요.

 

매장은 전체적으로 넓고 깔끔했으며 좌석간의 거리가 넓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였어요.

 

평일 오전 점심시간을 지난 시간이 였지만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난 만큼 굉장히 많은 손님들이 계셨으며 바쁘신 중에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신점이 좋았어요.

 

음식의 양은 2명이서 먹기에 굉장히 많았으며 주재료는 품질좋은 것만 식재료는 당일입고가 되는 만큼 맛도 저의 단골집으로 찜해둘정도로 맛있었으며 주문 즉시 조리가 시작되며 돈까스는 직접 당일 생산, 돼지고기는 1+등급으로 잡내가 전혀느껴지지 않아 재료의 신선함을 느낄수 있었어요.

 

제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여 대구 동구에서 맛있는 돈가스를 먹고 싶으신 분들이나 느끼함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며 좋겠고 가족 간 외식 및 데이트장소로 추천드려요!!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