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대구 북구 초밥맛집 뭄뭄 연경점 방문했어요!

by 전기똘이 2024. 1. 11.
반응형

제가 생각하는 맛집은 매장의 위치가 어디에 있던지 상관없이 그 맛을 있지 못해 다시 찾는 곳이 아닐까 생각해 보는데요.

 

최근 이사와 더불어 여러가지 일들로 인해 바쁜 시간을 보냈지만 지금은 이사도 잘 마무리되었으며 여러 가지 일들이 잘 정리가 되고 난 후 삶의 여유가 생기기 시작했는데요.

 

그간의 많은 일들로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기 위해 저희는 맛있는 음식을 먹고 기분 전환을 하기로 하였는데요.

 

특히 저희 부부가 먹었던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 중 대구 맛집 베스트로 이미 잘 알려진 곳을 방문하기로 하였는데요.

 

저희는 연어초밥을 좋아하고 특히 타마고마끼의 강렬한 맛을 잊을수 없었던 대구 연어초밥 맛집으로 북구에 위치한 뭄뭄 연경점을 재방문하기로 하였는데요.

 

이사로 거리가 멀어졌지만 어느덧 팔공산 핫플로 유명해진 뭄뭄 연경점을 재방문하고 후기를 솔직하게 리뷰해 보도록 할게요.

위치 : 대구 북구 동화천로 229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0:30

주차장 : 있음

할리스 상가지하주차장 이용하시면 주차등록 시 무료 주차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전화번호 : 053-262-1050

 

1. 1층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1층으로 이동 후 안내표지를 따라 건물 밖으로 이동하면 돼요.

좌석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으며 혼밥가능한 자리와 4각 테이블로 비치되어 있어요.

뭄뭄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와 신상메뉴를 사진으로 나타내고 있어 메뉴 선택을 더욱 쉽게 할 수 있게 잘 표현되어 있었어요.

화장실은 매장 밖 건물 내 엘리베이터 옆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2. 총평

저희는 아기동반 미리 예약을 하여 아기의자와 아기그릇 등을 미리 세팅해 주어 이용하기에 편했어요.

뭄뭄 메뉴는 재패니즈 키친 바로 연어초밥, 스테이크동, 멘타이코파스타, 타마고산도 등 다양한 일식 요리를 맛볼수 있으며 계절 신메뉴도 꾸준하게 출시하고 있어 자주 방문하여도 다채로운 음식을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저희는 총 4가지 메뉴를 주문하였으며 연어/생새우 반반초밥 15,000원 타마고마끼 12,000원 굴국수 15,000원 제로콜라 2,000원 총 44,000원을 주문하였는데요.

 

주문 즉시 조리가 시작되므로 최대 20분까지 소요될 수 있으나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한 기다림은 필수라는 것을 알고 계시죠? ㅋ

저희 부부가 주문한 메뉴가 드디어 나왔으며 다시 뭄뭄 연경점을 찾은 가장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타마고마끼의 맛을 잊지 못해서 였는데 다시 먹을 수 있다는 기대감에 설렘 가득했는데요.

연어/생새우 반반초밥(10P)은 연어, 생새우 초밥 둘 중 고민되는 분들을 위한 메뉴로 두 가지 다 맛보고 싶을 때 저희처럼 선택하면 좋을 거 같으며 아부리는 원하는 개수만큼 선택이 가능했으며 저희는 초밥 고유의 맛을 느끼기 위해 각 한 개씩만 주문을 하였어요.

연어초밥은 뭄뭄만의 특별한 비법인 다시마 숙성하여 쫀득함이 잘 살아 있고 두툼하여 씹는 식감이 일품이며 연어의 고유의 맛을 잘 느낄수 있었으며 아부리는 불향의 느낄수 있으며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수 있으니 본인의 원하는 취향대로 선택하시면 좋으실거 같아요.

생새우초밥은 새우의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 있으며 비릿한 맛이 없고 고소함 그대로 즐길 수 있었으며 아부리는 생새우 맛에 불향의 느낄 수 있어 2가지 맛을 느낄수 있어 좋았어요.

초밥 안에는 고추냉이가 포함되어 있으며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가하여 먹어도 좋으실 거 같아요.

 

타마고마끼(8P)는 달달한 계란맛에 고소한 새우튀김과 함께 먹는 일본식 계란김밥은 큰 크기에 한번 놀라며 그 맛에 한번 더 놀랄 수밖에 없는데요.

예전 방문했을 당시에 잊지 못했던 맛과 똑같았으며 역시 저의 최애메뉴답게 너무 맛있었어요.

Tip. 타마고마끼에 소스를 바르면 터지지 않고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겨울을 맞이하여 신메뉴인 굴국수가 출시되어 망설임 없이 주문하게 되었는데요.

 

겨울철 대표 스테미너 음식은 굴은 우리나라에는 겨울에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외국에도 귀한 식재료로 알려져 있으며 그 맛이 좋아 싫어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메뉴이지만 만드는 곳에 따라 맛이 다르다는 점은 모두들 아실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굴국수 시원 칼칼한 맛으로 겨울에 바다를 느낄 수 있으며 따뜻한 국물은 자극적이지 않은 감칠맛으로 입맛을 돋아주며 최근 추워진 날씨를 잊게 만들었는데요.

면은 탱글탱글 쫄깃하여 식감이 좋았으며 간이 적당히 잘 배어 있었으며 김에 면을 싸 먹는 것도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으니 한번 따라먹어 보시면 좋으실 거 같으며 김은 추가로 제공되니 참고해 주세요.

 
 

남은 국물을 맛있게 먹는 팁을 알려드리면 밥 한 공기를 남은 국물에 말아먹으면 굴국밥으로도 먹을 수 있으니 한번에 두가지 음식을 즐길수 있으며 든든하면서 맛있는 한끼를 먹을수 있으며 밥은 무료 제공되니 참고해 주세요.

 

따듯한 국물은 다른 메뉴들과 잘 어울리니 겨울철 최고의 메뉴가 아닐까 생각해 보는데요.

 

소고기초밥(2P)은 굉장히 두툼한 고기로 육즙이 살아 있으며 씹는 맛이 좋았고 불향 가득해 초밥으로 먹기에 너무 좋았어요.

재방문하게 된 이유로는 우선 아이와 동반하기 너무 좋은 곳으로 아기의자, 아기그릇, 전자레인지 사용 등 방문 시 불편함이 없으며 사장님은 굉장히 친절하여 아이도 이뻐해 주며 메뉴가 나오면 먹는 팁부터 자세하게 설명해 주는 것이 너무 좋으며 처음 오시는 분들도 모든 음식을 맛있게 먹으실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매장분위기깔끔하여 데이트 장소로도 좋으며 테이블 위치도 변경가능해 연말모임장소로도 좋으며 이미 대구 맛집 베스트답게 단골층이 많은 식당으로 점심시간이 지났어도 많은 손님들이 계셨는데요.

 

뭄뭄 연경점은 배민 배달 가능 맛집 랭킹으로 맛있는 음식이 배달도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면 좋으실 거 같으며 제 블로그 내용을 보시고 아이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고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2층 더포매장과 동촌유원이 촘촘과 패밀리 브랜드로서 태국음식을 좋아하는 저희는 추후 방문하여 솔직하게 리뷰해 보도록 할게요.

 

위치

반응형